호시노의 연애에 커브란 없다.
언제나 직구 승부!
일본을 뒤흔든 학원 만화 사상 최고의 커플 등장!!
뜬금없이 네기시 반에 쳐들어온 호시노,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눈은 신경도 쓰지 않은 채 거침없이 고백한다. “네기시, 네가 좋아. 나랑 사귀지 않을래?”
자, 이들의 연애는 과연 모두의 축복을 받으며 시작될 것인가?
토요다 미노루의 풋풋하고 가슴 설레는 학원 러브 코미디 결정판.
아는 독자들은 다 알 바로 그 작품, 토요다 미노루의 청춘 러브 코미디『러브로마』가 드디어 한국에 정식 출판된다.
『러브로마』는 지난 2002년 코단샤의 ‘애프터눈 봄 사계대상’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단편을 기본으로 하여 2003년부터 2005년까지 월간 《애프터눈》에 연재되었던 토요다 미노루의 출세작 겸 대표작. 지나치게 솔직한 소년 ‘호시노 하지메’와 지나치게 씩씩한 소녀 ‘네기시 유미코’, 그리고 두 사람을 주변의 여러 유쾌한 친구들이 다 함께 펼치는 학원 러브 코미디이다. 이 작품은 동시대의 여타 작품들과 명백히 구분되는 개성적인 필치와 독특한 감성을 통해 여러 독자들과 동료 작가들을 매료시키며 큰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. 매력적인 만화 『러브로마』는 전 5권으로 완결되는 시리즈이며 이번에 국내 초역으로 첫 출간되는 것이다.
청춘이 꽃피는 대망의 1권 그림 시작합니다!
학원 러브 코미디는 많지만 『러브로마』는 특별하다. 이 만화에는 첫사랑의 설렘을 떠올리게 하는 풋풋함과 다시 학창시절로 돌아간 듯한 생생한 활기가 넘친다. 아마도 독자들은 이 만화에서 자신의 기억 속에 묻혀있던 소중한 추억을 하나 둘 쯤 끄집어 낼 수 있을 것이다.
작가인 토요다 미노루는 『러브로마』의 매력에 대해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. “사소하지만 각자에게 있어서는 소중한 일상 속의 무언가, 바로 이것이야말로 지금까지 『러브로마』가 그려 온 테마라고 생각합니다.”